google-site-verification=n2NVhJrxWDpTgU_lckJf7jIEwAYBaJJoEtiQHA3yAUY 호치민 클럽 및 바 분위기 영상 공유 해드립니다!

베트남 여행

호치민 클럽 및 바 분위기 영상 공유 해드립니다!

베거 2022. 10. 27. 12:42

안녕하세요 베거 입니다!

휴대폰을 보다가 클럽 및 바 찍었던 영상이 몇개 있길래 공유 해드립니다

클럽은 러쉬와 khu13 이었고 바는 파스퇴르 바 였네요 ^^

 

 

khu13 입니다

이때 시간이 10시쯤.. 클럽 가기에는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별로 없었네요 ^^

10시 이후 부터 가득 들어차는 느낌 이었습니다

다음에는 12시경 가 볼 생각 입니다

 

 

 

 

러쉬 입니다

시간이 12시경

코로나 이후 많이 죽었었는데 그래도 조금 회복한 모습 입니다

하지만 아직 힙합존은 문 닫혀 있고 사람도 예전만큼 많지 않네요

예전의 성세를 회복하려면 아직 시간이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파스퇴르 착석바 입니다

늘 손님이 많고 꽁가이도 많은 바 입니다

이날은 일본놈들이 돈을 뿌려댔네요ㅋㅋ

 

 

호치민 클럽, 착석바 분위기 공유 드렸습니다!

앞으로 영상도 자주 찍어봐야겠네요

사진도 잘 못 찍으면서 영상은 찍을 수 있겠냐 싶지만..

영상이 분위기는 확실히 더 잘 담기는것 같네요

 

 

 

호치민 밤문화 후기나 정보들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카페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활동하고 있고 정보 많이 얻는 곳 이니 도움 되실것 같네요 추천 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64686468

 

베트남 여꿈(호치민,하노이,가라오케,... : 네이버 카페

베트남밤문화/호치민유흥/호치민밤문화/호치민가라오케/베트남가라오케/꽁가이/하노이밤문화/다낭밤문화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