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2NVhJrxWDpTgU_lckJf7jIEwAYBaJJoEtiQHA3yAUY 호치민 클럽 갔다가 파스퇴르 착석바 즐긴 간단 후기

베트남 여행

호치민 클럽 갔다가 파스퇴르 착석바 즐긴 간단 후기

베거 2023. 10. 22. 13:51

안녕하세요!

베트남 거주중인 베거 입니다^^

이번엔 호치민 클럽 갔다가 파스퇴르 착석바 즐긴 후기

간단하게 써보겠습니다!

 

 

갔던 클럽은 평소 연락하던 꽁가이가 MD로 있는 faham 이라는 클럽 이었습니다

베트남 클럽들은 MD 들이 다 여럿 있는데요

이 MD들이 어플이나 이런거도 하면서 손님 끌어오고 하는 경우가 많죠^^

MD들은 본인 손님들이 오면 일정 % 를 커미션으로 가져가는 구조 입니다

그래서 영업에 적극적이죠

얘들 영업에 속아서 마음 주고 하시는 호구 분들은 없으시길 바랍니다ㅜ

그냥 어차피 클럽 간다면 부킹 잡아주고 하면 됩니다^^

 

여기는 베트남 젊은층도 많았고 한국 남자 테이블도 두테이블 정도 더 있었던것 같네요

대부분 저기... ㅍㅅ을 물고 있었습니다

저건 문제의 소지가 있어서 모자이크 합니다

죄다 하고 있으니 피해서 사진 찍기가 불가능 하네요;;

 

안좋기도 하고 저거 하기 시작하면 계산서 따따블 되는거 금방이니

비추천 드립니다

 

MD랑 MD친구랑 불러서 같이 샴페인 한잔씩 하며 분위기 즐기다 왔네요

저와 같이 갔던 친구는 MD친구랑 같이 2차 따로 갔습니다ㅋㅋㅋ

후기 들어보니 좋은 밤 됬다네요 쩝...

저는 MD가 딱히 마음에 드는 편이 아니었기에..

따로 혼자 파스퇴르 착석바로 향합니다

 

 

 

 

간만에 가는것 같은 호치민 파스퇴르 착석바 거리

불과 작년까지만 해도 레이디드링크(LD) 무조건 16만동에 세금도 따로 안붙고

노는데 계산서 신경 쓸 필요가 전혀 없었는데..

요즘은 LD도 뭐 큰잔이다 뭐다 하며 23~28만동까지 올려찍고

세금도 붙이는 곳들도 있고 참..

안 좋은 물이 많이 들었습니다

아주 좋은 곳 이었는데 점점 정이 떨어지네요^^;;

 

그래도 아직은 가성비 좋게 괜찮게 즐길만한 곳 입니다

꽁가이들 수질은 케바케 이지만 수위 높게 끈적하게 놀 수 있는 곳 입니다^^

매번 가던 바 말고 새로운 바로 들어가봤는데,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손님이 없었어서 그런지 꽁가이가 상당히 적극적이었습니다

제 소중이에서 손을 안뗍니다^^;

바지가 축축해져서 나왔네요

 


 

호치민 클럽 faham 과 파스퇴르 착석바 간단히 즐긴 후기 였습니다!

후기 쓰는 글재주는 별로 없어서 잘 안쓰지만..ㅋㅋ

가볍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많은 베트남 여행 후기나 정보들은

제 블로그에 다른 글들 보시면 커뮤니티 카페 링크 걸어둔거 많이 있습니다

거기 카페 가보시면 다른 여행객분들 후기랑 정보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다들 오늘도 좋은 밤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