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2NVhJrxWDpTgU_lckJf7jIEwAYBaJJoEtiQHA3yAUY 베트남 여자 꽁가이들이 좋아하는 데이트 코스, 이자카야 좋습니다

베트남 여행

베트남 여자 꽁가이들이 좋아하는 데이트 코스, 이자카야 좋습니다

베거 2023. 10. 21. 14:24

안녕하세요!

베트남 거주중인 베거 입니다^^

베트남 여행 오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여친 사귀거나 베트남 여자 꽁가이들과 만남을 가지시는 분들 역시 많아지고 있습니다!

만나기로는 했는데 어디서 만날지 뭐 할지 고민이신 분들도 많으신것 같아요^^

저의 경험상 데이트 코스로 좋은곳은 이자카야 를 추천드립니다

데이트 성공률이 가장 높은 곳 인것 같아요^^

 

베트남 데이트장소 이자카야 사진
이자카야 안주 생선이랑 바다포도 사진

 

저는 늘 만남을 가지면 이자카야를 들르는 편 입니다

이자카야들이 분위기가 좋고 음식도 저렴한 편 이고 가성비가 좋거든요^^

베트남 여자 꽁가이들 많이 데려갔는데 싫어하는 사람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분위기부터 좋으니 분위기에 약한 여자들은 당연히 좋아할 수 밖에 없죠

그리고 가볍게 맥주나 하이볼 정도 마시면 서로의 분위기도 점점 좋아지고요

바 테이블에 앉을 경우 자연스럽게 옆에 앉게 되니,

더 오붓한 대화 좋은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게 됩니다ㅋㅋ

 

이 후 분위기에 따라 술을 더 먹고 싶으면 한국술집에 가기도 하고,

분위기를 더 잡아보고 싶으면 칵테일 바, 펍 같은데를 데려갑니다

성공률이 가장 높은 코스이고 제가 선호하는 코스 입니다^^

여러분들도 첫 만남은 이자카야 같은데서 간단하게 만나보세요

비싸지도 않고 분위기도 챙기고, 추천 드립니다!!

 

 

 

이자카야는 호치민의 경우 레탄톤거리(일본인거리) 에 대부분 다 분위기 좋고요

다른 지역은 잘 모르겠네요^^;;

어디든 이자카야만의 분위기가 있으니 다 좋을겁니다^^

 

저는 오늘도 새로운 만남 약속이 있어서 이자카야에서 보자고 했습니다

흔쾌히 콜 하네요^^

이자카야는 제 경험상 100명 중 100명이 다 좋아했으니,

베트남 여자 꽁가이들과 데이트 장소로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다들 좋은 만남 가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