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2NVhJrxWDpTgU_lckJf7jIEwAYBaJJoEtiQHA3yAUY 호치민 7군 로컬 스시집 가격 싸고 맛은 쏘쏘

베트남 여행

호치민 7군 로컬 스시집 가격 싸고 맛은 쏘쏘

베거 2023. 12. 15. 10:29

안녕하세요!

베트남 거주중인 베거 입니다

어제밤에 갑자기 스시가 땡겨서 알아보다가

저렴한 로컬 스시집이 있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호치민 7군 스시집

 

가게 이름은 Street Sushi 였습니다

7군 롯데마트 근처 입니다

바로 옆에 한국 고깃집도 있던데

기다리며 후기랑 평 보니 상당히 안좋네요

잠시 고민했는데 안가길 잘했습니다ㅋㅋ

 

 

 

메뉴는 너무 많아고 다 찍긴 귀찮아서...ㅋㅋㅋ

대충 중간중간 찍어봤습니다

로컬이니만큼 아주 저렴합니다

지금까지 봤던 로컬 스시집들 중에 제일 싼것 같아요?

 

 

 

밤이라 시원합니다

여기서 먹어도 괜찮았을것 같은데

저는 집에서 먹으려고 포장주문 했습니다

 

Combo 7

7번 콤보 메뉴 88,000vnd 짜리 하나 시켰습니다

10분도 안되서 뚝딱 만들어 가져다 주네요

 

 

 

 

다 나름 쏘쏘 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니만큼 절대 퀄리티 좋은 스시집은 아니지만

그냥 가볍게 먹기 좋네요

가끔 생각날때 저렴이로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