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2NVhJrxWDpTgU_lckJf7jIEwAYBaJJoEtiQHA3yAUY 호치민 황제이발소 2호점 생겨서 다녀와봤습니다 호치민 이발소 후기

베트남 여행

호치민 황제이발소 2호점 생겨서 다녀와봤습니다 호치민 이발소 후기

베거 2023. 7. 26. 14:21

안녕하세요!

베트남 거주중인 베거 입니다 ^^

다들 하루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주말의 숙취가 수요일인 지금에서야 좀 떨어지는 느낌 입니다ㅋ

어제 오랜만에 호치민 이발소 다녀왔는데 효과가 있네요 역시

 

 

거의 호치민 여행 필수코스죠^^

여기 안가봤다면 호치민 여행 다녀왔다고 못합니다~

호치민 이발소 대표주자 황제이발소 입니다

이번에 걸어서 1분거리에 황제VIP 점 이라고 2호점이 생겨서 다녀와봤습니다^^

 

황제 본점은 다인실로 되어있는데 여기는 2인,3인 룸으로 되있었습니다

룸이다보니 가격은 좀 더 올랐어요 40만동

그래도 호치민 이발소 최저가 입니다ㅋ

 

 

 

 

로비 대박 입니다 ^^

황제 라는 이름 답게 궁전이네요 거의

사진 찍을때 몰랐는데 저기 직원들이 브이 하고 있었네요ㅋㅋㅋ

늘 귀엽고 예쁜 황제 이발소 직원들 입니다

 

1호점 있던 직원들 반이 그대로 넘어와서

서비스 실력에 로스가 없겠네요^^

 

호치민 이발소 여러군데 다 다녀봐도 늘 황제이발소 가장 많이 가는 이유가 바로 서비스 실력 이거든요

사실 진짜 다른곳들 너무 못합니다;;

교육 안시키고 마구잡이로 직원 뽑는건지 관리가 따로 안되는건지 흠

 

 

 

 

이야 대박 입니다

새로 오픈해서 역시 시설 깨끗하고요 공기도 상쾌합니다

이발소 의자는 다 소파로 되있어서 너무 편하네요^^

친구랑 둘이서 갔는데 3인실로 안내받았고 다른 사람이 더 들어오진 않았네요

 

룸이니 확실히 더 편하고 좋긴 했습니다

친구랑 눈치 안보고 이것저것 얘기 하면서 받을 수 있었고요

직원들이랑 장난치는것도 재밌었습니다ㅋ

조용히 받고 싶은 분들한테도 좋을것 같네요^^

 

 

 

 

아 역시 황제이발소 입니다~

몇일 묵은 숙취가 다 풀렸네요ㅋ

면도나 귀파는거나 다 실력 좋고요 오이팩 하고 얼굴 마사지 받으니 사람이 달라집니다^^

마사지도 압도 좋고 잘해서 몸도 다 풀리고요~

 

 

 

 

여기 샴푸실에서 2차로 마사지 받고 머리 감고 얼굴 씻고 끝납니다^^

아 바로 앞방에서 머리 말리는게 끝이요~

 

 

 

 

다 받고 내려와서 샹들리에가 멋지길래 찍어봤습니다 ㅋ

 

사람들이 황제 황제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대충대충 하거나 실력 떨어지는 곳들이 대부분인데 그 안에서 계속 좋은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네요^^

그래서 10년째 호치민 이발소 탑 이겠죠~

이제 룸으로 된 2호점까지 생겼으니 뭐 단점 말해볼래야 말할수가 없네요ㅋㅋㅋ

 

그냥 좋습니다~

괜히 호치민 여행 필수코스가 아니죠^^

황제이발소 2호점 후기 였습니다

10점 만점에 1000점 줍니다 강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