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2NVhJrxWDpTgU_lckJf7jIEwAYBaJJoEtiQHA3yAUY 호치민 파스퇴르 착석 토킹바 가격, 계산서 공유

베트남 여행

호치민 파스퇴르 착석 토킹바 가격, 계산서 공유

베거 2023. 6. 30. 10:56

안녕하세요!

베트남 거주중인 베거 입니다 ^^

또 주말이 다가오는데 다들 준비 잘 하고 계신가요?

이번주는 평일에도 여행객분들이 꽤 많았던것 같아요!

주말에 엄청나게 들어오실것 같네요^^

 

 

제가 원래 사진을 잘 안찍는데, 이번에 친구들이랑 포켓볼 내기 한다고 중간중간 계산를 찍었네요ㅋ

호치민 파스퇴르 착석 토킹바 를 갔고요

간단히 맥주 마시며 포켓볼 치며... ㅍ 도 물고 했습니다 ㅋㅋㅋ

 

 

 

바로 공유 드릴게요! 이게 최종 계산서 입니다

여기나 클럽이나 역시 ㅍ이 더럽게 비싸네요 여러분들은 절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계산서에 BL이 ㅍ 가격 / TIGER 는 저희가 시킨 맥주 타이거 / MIRAGE COCKTAILS 는 레이디드링크 입니다

ㅍ만 안했다면 46만동으로 아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죠 ^^

 

꽁가이들과 포켓볼도 치고 맥주한잔 하며 꽁냥꽁냥 놀기에 제일 가성비 좋은 곳 입니다

물론!!! 명심하세요! ㅍ만 안한다면요^^

 

맥주 한병 3천원, LD 한잔 9천원 이면 되니까요

 


 

이번 글은 이렇게 간단히 호치민 파스퇴르 착석 토킹바 가격대, 계산서 공유 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나름 짧지만 굵은 정보..?ㅋㅋ

 

베트남 밤문화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카페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 저도 잘 이용하고 정보 많이 얻고 있는 곳 이에요~!

 

https://cafe.naver.com/64686468

 

베트남 여꿈(호치민,하노이,가라오케,... : 네이버 카페

호치민밤문화/베트남밤문화/가라오케/베트남여자/베트남꽁가이/베트남유흥/베트남마사지/베트남ㄲㄱㅇ/유흥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