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2NVhJrxWDpTgU_lckJf7jIEwAYBaJJoEtiQHA3yAUY 호치민 클럽 러쉬 최근 분위기, 후기

베트남 여행

호치민 클럽 러쉬 최근 분위기, 후기

베거 2023. 2. 6. 12:51

안녕하세요 베트남 거주민 베거 입니다!

이제 뗏 연휴기간도 지났으니 여행 준비 많이들 하고 계시겠죠^^

이번에는 간단하게 얼마 전 다녀온 호치민 클럽, 러쉬 분위기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호치민 클럽은 여러군데가 있는데

한국인들에게 가장 친숙한? 알려진곳 중 하나가 러쉬 입니다

코로나 전에는 거의 제일 핫한 클럽 중 하나 였지요 ^^

코로나 이후에는 지금 많이 죽었습니다

예전에는 일렉존, 힙합존 두 군데로 운영하던 것이 지금은 일렉존 한군데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가 저번주 였으니까..

뗏 연휴 끝날때쯤, 아직 여행객분들은 별로 없을때 였네요^^

그래서인지 한국인들은 거의 없었고요 대부분 서양인들 이었습니다

꽁가이들은 꽤 있었네요ㅋㅋ

 

 

뗏 연휴 영향도 있겠지만 많이 죽었다는 얘기가 많이 퍼져서인지

요즘 한국사람들은 별로 없습니다

그래도 갈때마다 들이댈만한 꽁가이들은 꾸준히 한명씩은 있었고요

좋은점은 사람이 별로 없으니 경쟁률이 낮다는 것 입니다ㅋㅋ

 

재밌게 춤추고 흔들며 놀기에는 좀 별로이지만

경쟁률이 낮아져 꽁가이들 만나보기에는 더 쉬워진 요즘 근황 이라고 정리할 수 있겠네요ㅋ

화장실 가는 쪽에 포켓볼 다이도 생겼더라고요

클럽 안에서 꽁가이와 놀고 나와서 포켓볼도 좀 치고 재밌었습니다

담날 아침에 보니 옆에 위 사진과 비슷한 꽁가이가..ㅎ

클럽에선 더 예뻐보였었는데 말이죠ㅋ

 

 

호치민 클럽 러쉬는 어차피 입장료 따로 없으니

들어가서 분위기 보다가 재밌으면 놀고 아니면 나오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ㅋ

 

예전에 비해 분위기가 많이 죽었지만, 그에 따른 이점?도 있는 러쉬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