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2NVhJrxWDpTgU_lckJf7jIEwAYBaJJoEtiQHA3yAUY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보고 어디갈지 정해보세요! 호치민 더원 강남 롤리팝 스토킹 비타민 가라오케 등등

베트남 여행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보고 어디갈지 정해보세요! 호치민 더원 강남 롤리팝 스토킹 비타민 가라오케 등등

베거 2023. 11. 15. 12:49

안녕하세요!

베트남 거주중인 베거 입니다^^

확실히 화요일 수요일쯤 되니 여행객분들 많이 빠지고 조용하네요

어제 가라오케 다녀왔는데 손님은 많이 없고 꽁가이는 넘쳐서..

초이스에 행복한 고민으로 애 좀 먹었네요ㅋㅋ

피부 하얗고 마인드 좋은 친구 만나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

처음엔 수줍은것 같더니 술 들어가고 친해지고 하니 화끈한 친구 였어요

총 4번의 전투 후 빠빠이 했습니다^^

오늘은 점심부터 고기 먹고 충전 좀 해야겠어요!

 

 

토끼 머리 필터 쓴 꽁가이 사진

 

 

이번엔 어제 가라오케 다녀온 김에..

호치민 가라오케 어디 갈지 잘 알아보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너이년 이나 너튜브나 죄다 업체들 광고글, 영상이나 업체 관계자들꺼라서

실제 어디가 좋은지 정보 알아보기는 꽤 힘들겠더라고요

업체들이 뿌려대는 어이 없는 가짜 후기 들도 정말 많습니다ㅋㅋㅋ

 

 

진짜 실제로 어디가 좋은지 어디가 사람들 많이 가는지!

수량 수질 괜찮고 마인드 관리 잘 되고 실장님들 케어 좋은 곳

잘 알아보려면 역시 먼저 가 본 분들의 실제 후기 보는게 제일 좋겠죠^^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실제 여행객분들의 실제 경험 후기 알아보는 방법

 

 

 

https://cafe.naver.com/64686468

 

베트남 여꿈(호치민,하노이,가라오케,... : 네이버 카페

호치민밤문화/베트남밤문화/가라오케/베트남여자/베트남꽁가이/베트남유흥/베트남마사지/베트남ㄲㄱㅇ/유흥

cafe.naver.com

 

 

여기 카페 를 추천 드립니다^^

여행객분들 활동, 정보 공유/소통 위주로 잘 기반이 갖춰진 카페에요

 

 

 

제가 글을 통해서 여러번 추천 하고 있지만, 아직도 모르는 분들 많은것 같더라고요!

제 지인들 조차도 아직 모르는 사람 많을겁니다..ㅋㅋ

베트남 온다고 하면 당연히 제일 먼저 알려줄거지만요

 

 

운영진들이 아닌 회원들 활동 위주로 기반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들을 비롯,

다양한 여행 정보들이 여행객분들 경험을 바탕으로 소통/공유 되고 있습니다

집에 가만히 앉아서 다른 여행객분들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개꿀 이죠...ㅋㅋㅋㅋ

다 다른분들이 직접 돈 쓰고 시간 써가며 얻은 귀한 정보들 입니다

 

 

저기 카페에서 '후기' 검색만 해도 여러 여행 후기들 볼 수 있고요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같은 경우 'ㄱㄹㅇㅋ' 라고 초성 검색 하면 더 많이 볼 수 있을거에요^^

검열 등의 이유로 초성 사용이 많으니 초성 잘 활용하면 좋습니다

활용 팁 이에요^^

 

 

호치민 가라오케는 진짜 여행객분들의 찐 후기들 많이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하루 저녁을 통째로 사용해야 하다 보니

가장 실패 확률 적게, 좋은 곳들 잘 찾아가시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요^^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엉망인 곳들도 진짜 많습니다...^^)

 

 


 

 

 

핑크 원피스 입은 베트남 여성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잘 보고 좋은 곳 잘 찾아서

여러분들의 귀중한 시간과 돈 날리시지 않길 바랍니다^^

 

아 제가 어제 갔던 곳은

호치민 조이 가라오케 였습니다!

23년 11월 현재 꽁가이 수량이 가장 많은 곳 이었네요..ㅋㅋ

물론 이건 마담 이동 등에 따라 확확 바뀔 수 있는것이기 때문에

위에 카페에서 최신정보 같은것도 잘 알아보시면 좋아요^^

 

그럼 마무리하며!

늘 여러분들의 성공적인 여행을 응원하겠습니다

베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