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2NVhJrxWDpTgU_lckJf7jIEwAYBaJJoEtiQHA3yAUY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많이 보고 이상한데 가지 마세요

베트남 여행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많이 보고 이상한데 가지 마세요

베거 2023. 3. 8. 14:19

안녕하세요 베트남 거주중인 베거 입니다!

이번에는 최근 다녀온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짧게 써보고

또 정보도 드리려고 합니다 ^^

 

이번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는 1군에 위치한 빅뱅 가라오케 입니다

어쩌다보니 지인분들과 11명.. 단체로 가게 되었네요ㅋ

또 어쩌다보니 제가 막내인지라;;ㅋ

순번을 잡기 위해 좀 일찍 먼저 갑니다 입장 시간은 5시30분 정도 되었던것 같네요

 

호치민 가라오케는 입장순으로 초이스 순번이 정해집니다

초이스는 7시부터 시작 이고요 ^^

아무래도 일찍 보는게 좋겠지요? 괜찮은 꽁가이들을 앞방에서 다 빼갈수도 있으니까요..^^

특히나 앞방에 저희처럼 단체팀이 있다면..

뒷방들은 아무래도 에이스들 다 빠지고 보게 되겠지요

이날.... 다음방 분들에게 누군진 모르겠지만 죄송합니다 ㅋ

 

 

간단하게 라면이나 짜파게티를 주문하면 무료로 주십니다

빅뱅 가라오케 라면 맛집 입니다 ^^

맛나게 한그릇 했네요

 

그러고 누워서 웹툰 보고 넷플릭스 보며 기다리고 있으니

지인분들 한둘씩 오십니다

그리고 곧 다가온 7시!!!!

첫순번이라 역시 우루루 방이 터져나갈정도로 들어옵니다

11명이니 큰방을 받았는데 그 큰 방이 꽉 찰 정도로....

 

저는 콤꼬띠엔(거지)이라서 테이블만 봅니다

호치민 가라오케는 마담이 ㄹ,ㅅ,테이블 나눠서 구분해줍니다

편하게 그 중에서 내 스타일에 맞게 하시면 돼요 ^^

 

테이블에 몸매 잘 빠지고 이쁜 에이스급 ㄲㄱㅇ가 있습니다....

보통은 전투초이스 이지만 아무리 그래도 막내인데 어떻게 형님들 보다 먼저..

라는 생각으로 끝까지 참습니다!

부디 저 친구 아무도 안고르길 바라면서.....

 

다행스럽게 형님들은 대부분 ㄹ이나 ㅅ으로...

제 스타일이었던 잘 빠진 친구는 저의 옆으로ㅎ

 

 

아쉽게도 술 먹고 놀다보니 사진을 못 찍었지만 이 사진 ㄲㄱㅇ 보다 살짝 눈이 더 앙칼지게 생겼습니다ㅋ

그리고 몸에 쫙 붙는 검은 원피스를 입었는데 몸매가 후덜덜 합니다

다른 지인 형님분들도 다들 굿초이스를 하셨네요 ^^

 

평일에는 낮에 일본계회사에서 인사팀 업무를 한다고 합니다

가라오케는 부업으로 주말에만 출근한다고 하네요

서로 영어나 베트남어나 한국어가 유창하지도 않은데 말이 꽤 잘 통합니다

술도 안빼고 잘 먹고 좋았네요 ^^

 

 

몸매가 좋다보니 테이블이라는 사실이 아쉽게만 느껴집니다

자꾸 눕히고 싶은 남자의 본능이 꿈틀..ㅋ

이 친구에게 빠져서 술자리에서의 기억이 잘 없습니다

형님들과 이야기를 많이 한거 같긴 한데 온 정신이 이 친구에게 있었나봅니다^^

여튼 재밌게 잘 마시고 물빨은 안했지만 여기저기 몸매체크 하고ㅎ

잘로 연락처 따고 헤어집니다

형님들은 다들 전투 치르러 가시고~~~

 

저는 아직도 잘로로 잘 연락중 이네요 ^^

다음에 저녁 한끼 하기로 했습니다

저의 목표는 당연히 본능에 충실..ㅋ

조만간 성공후기 올려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너무 제 얘기만 썼나요^^

호치민 빅뱅 가라오케 종합 후기,

호치민 가라오케 전체적으로 비교했을때 기준,

출근한 꽁가이들 수 많았고요 수질도 중상급 이었습니다

형님들 내상 한명도 없었다고 하니 마인드도 다 괜찮았던것 같고요 ^^

아 저희 뒷방들은 어땠을지 전 장담할 수 없습니다...ㅋㅋㅋ

어쨌든 전 갈때마다 꽤 만족하게 되는 빅뱅 입니다

 

 

제가 사실 후기 같은 글을 잘 못씁니다

술도 먹고 하니 기억이 다 나지도 않고요

그래서 잘 안쓰려고 하긴 하는데 한번씩은 제 경험 후기 쓰는것도 도움 되실까 하여 써봅니다 ^^

 

저의 한계는 여기까지라 이만 줄이구요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더 많은 분들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카페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작가 하셔도 될것 같은 분들이 후기 써주시고 하시니 정보도 정보지만 일단 재미집니다ㅋㅋ

 

https://cafe.naver.com/64686468

 

베트남 여꿈(호치민,하노이,가라오케,... : 네이버 카페

베트남밤문화/호치민유흥/호치민밤문화/호치민가라오케/베트남가라오케/꽁가이/하노이밤문화/다낭밤문화

cafe.naver.com

 

호치민 가라오케 요즘 진짜 여러군데가 오픈하고 운영중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눈탱이 치는 곳, 수질수량 답 없는 곳, 마인드 개판인 곳 들도 많아요

가실때 후기 많이 알아보시고,

이상한데 괜히 가서 내상 당하지 마시고 괜찮은곳 가서 제대로 즐기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