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2NVhJrxWDpTgU_lckJf7jIEwAYBaJJoEtiQHA3yAUY 부이비엔 새로 생긴 맥주집 스포츠펍, 축구 보거나 간단히 마시기 좋습니다

베트남 여행

부이비엔 새로 생긴 맥주집 스포츠펍, 축구 보거나 간단히 마시기 좋습니다

베거 2023. 6. 21. 14:57

안녕하세요!

베트남 거주중인 베거 입니다^^

요 며칠 호치민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우기 라고 24시간 내내 우중충하고 비 오고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스콜성으로 한두시간 쏟아지는 비가 대부분 이고요 그러고 나면 시원하고 맑고 너무 좋습니다ㅋ

일기예보 흐림, 비 항상 되있어도 해 쨍쨍하고 맑은때가 많고요~

우기 걱정 마시고 얼른 여행 오십쇼^^

 

 

 

엊그제 부이비엔을 나갔다가 새로 생긴 맥주집이 있길래 잠시 들러봤습니다

가게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요 오픈형 맥주집 이고요, 엊그제는 저녁에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스포츠펍 으로 이렇게 화면이 대여섯개가 쭉 있었습니다

저는 부이비엔에서 축구 보고 하는걸 좋아하는데, 다음에 축구 보러 오기 좋겠네요 ^^

손님들은 저희 테이블 빼고 전부 서양인들 이었고요

서양인들에게 인기 좋은 스타일의 술집 인것 같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도 모르고요

 

오픈형 공간 이긴 하지만 위에 쿨링팬도 있고

대형 선풍기도 있더라고요

더울때는 선풍기 앞에 앉으면 좋을듯 합니다ㅋ

 

 

 

요런 미니 포켓볼다이도 있네요

맥주 한잔 하며 포켓볼 재밌죠 ㅋ

 

 

 

야외 테이블도 있습니다

소파가 편해보였으나 빗방울이 살짝 떨어져서 그 바로 뒤쪽으로 자리 잡았네요^^

부이비엔은 역시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하며 맥주 마시는 맛 입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한국분들도 많았네요

 

 

 

오징어링 하나에 타이거 생맥 한잔 마십니다

오픈 이벤트 인지 맥주가 1+1 이네요ㅋ

맥주 네잔에 오징어링 하나 하니 30만동 나옵니다

 

 

부이비엔 새로 생긴 술집 스포츠펍 소개 드렸습니다

스포츠중계 화면이 많아 아마 지나다니면서 무조건 알아보실 듯 합니다 ㅋ

미스사이공 클럽 바로 근처 고요^^

직원들 빠릿빠릿하고 맥주도 괜찮으니 시간 날때 잠시 맥주 한잔 하는 거 괜찮은 곳

추천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