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2NVhJrxWDpTgU_lckJf7jIEwAYBaJJoEtiQHA3yAUY 경험 많으신 분들도 모르는 베트남 밤문화 정보 얻는 곳 !

베트남 여행

경험 많으신 분들도 모르는 베트남 밤문화 정보 얻는 곳 !

베거 2023. 3. 24. 12:10

안녕하세요

베트남 거주자 베거 입니다 ^^

제가 여기 블로그에 꾸준히 베트남 밤문화 후기 및 정보 얻는 방법에 대해서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모르셔요ㅠ

심지어 베트남 여행 경력이 몇년이 넘어가시는 분들도 이제서야 알게 되기도 하시구요

그동안 몰랐던게 억울하시다며..ㅋㅋㅋ

 

 

 

그도 그럴것이 일반적으로 알아보는 정보들은 정말 새발의 피 입니다

악질 사기업체들도 홍보글을 많이 써대고 있어서 질 좋은 정보 얻기가 더 힘들고요

즉 제 블로그도 마찬가지이지만 블로그나 일반 사이트 들 에서만 정보를 얻으신다면

베트남 밤문화 수박에 겉핥기 식으로만 맛보게 됩니다!

 

 

 

그래서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커뮤니티 입니다

커뮤니티 특성상 사람들이 서로 소통하며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 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직접 경험해본 질 좋은 정보들을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도 가지각색인데 제휴업체가 많은 곳들은

편향적인 정보들이 많기 때문에 피하시는게 좋고요

회원들의 활동이 많이 없는 곳, 운영진 위주로 운영되는 곳 도 공유되는 정보 자체가 별로 없기 때문에 딱히 쓸모가 없습니다 운영진의 편향적인 정보들 위주일수도 있고요!

 

 

커뮤니티 선택 잘 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악질업체, 황제투어 같은 사기 업체들에서 운영하는 커뮤니티도 있으니까요....

실제로 거기서 피해 입으시는 분들도 많고요

 

이거까지 말 하면 제가 블로그 쓴 의미가 없지요~ㅋ

여러 군데 다녀보고 제가 정착하게 된 베트남 밤문화 커뮤니티 추천 드립니다

 

https://cafe.naver.com/64686468

 

베트남 여꿈(호치민,하노이,가라오케,... : 네이버 카페

베트남밤문화/호치민유흥/호치민밤문화/호치민가라오케/베트남가라오케/꽁가이/하노이밤문화/다낭밤문화

cafe.naver.com

 

여기 '베트남 여꿈' 카페 입니다!

지금 활성화가 제일 잘 되어 있어요

회원분들끼리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하고, 그렇다는건 공유되는 정보의 양도 많다는 것 이지요!

 

 

 

베트남 여행 경력 몇년차 이신 분들도 알고 나서는 신세계라고 하십니다 ㅋㅋㅋ

여러분들에게도 분명~ 무조건 도움이 될거라 장담합니다!

이미 알고 계신분들은 패스요ㅎㅎㅎ..

 

그럼 다들 즐겁게, 잘~~!! 즐기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