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2NVhJrxWDpTgU_lckJf7jIEwAYBaJJoEtiQHA3yAUY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호치민 밤문화는 정보가 진짜 중요하네요..

베트남 여행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호치민 밤문화는 정보가 진짜 중요하네요..

베거 2022. 4. 20. 13:42

얼마 전 갔던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써봅니다

이번에 갔던 호치민 가라오케는 처음 가보는 곳이라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1군 여행자거리 근처에 있었던 기억입니다

여튼, 같이 갔던 지인의 추천으로 갔던 곳 입니다

 

 

일단 7시쯤 도착해서 저녁 전이라 실장님께 라면을 부탁드렸습니다

역시 가라에서 먹는 라면이 제일 맛납니다?^^

그렇게 라면 먹다가 잠시 후,

다들 아시죠?

또각또각....

 

 

ㄲㄱㅇ들 30명 정도 들어옵니다

나름 일찍 온건데도 30명 뿐이라니 조금 아쉽습니다,,

역시 제가 처음 들어본곳은,,

처음 들어보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처음 온 곳 만의 장점이 있지요?

바로 처음 보는 ㄲㄱㅇ들!

남자의 이상형은 처음보는 ㄲㄱㅇ라고..ㅋㅋㅋ

수질이 좋지는 않았지만, 잘 놀기만 하면 전 OK!

 

 

우리 혹시 봤던 사이니?

ㄲㄱㅇ 너무 잘 놉니다

한국말도 꽤 하고 분위기는 혼자 다 띄우네요

이런 ㄲㄱㅇ들 옆에 있으면

술이 술술 들어가죠~^^

즐거운데 너의 얼굴이 무슨 상관이 있겠니

(사진은 본 후기의 ㄲㄱㅇ와 전혀.. 무관합니다..)

 

주사위 게임도 하고~

니가 못생겼다 내가 못생겼다 장난도 치면서~ㅋㅋ

그래도 ㄱㅅ은 있네~

나도 다른건 좋다~

 

 

그렇게 즐겁게 놀고 나서,,

긴 꿈을 꾸었습니다^^

분위기도 혼자 다 리드 하더니

꿈 속 에서도 아주 절 가지고 놀더군요ㅋㅋ

흠흠 여기까지,,

최근 다녀온 호치민 가라오케 후기 였습니다!

 

다행히 잘 맞는 ㄲㄱㅇ를 만나 재밌게 놀았지만,

확실히 호치민 가라오케는 확실히 잘 알고 가야겠더군요..!

이 친구 아니었으면,, 수질도 별로고,, 내상 이었겠다는 생각..

여러분들은 정보 잘 얻으셔서

최대한!!! 내상의 확률을 줄여 재밌게 노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https://cafe.naver.com/64686468

 

베트남 여행의꿈 시즌2(호치민밤문화,... : 네이버 카페

베트남밤문화/호치민유흥/호치민밤문화/호치민가라오케/베트남가라오케/꽁가이/하노이밤문화/다낭밤문화

cafe.naver.com

 

 

베트남 밤문화, 가라오케 정보는 위 카페 활용 하시면 좋습니다

들러서 정보 많이 얻어보셔요~^^